발냄새부터 시작되는 무좀균 제거 - 21분전
 
손실보전금
 
신청하기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 없음 / / 2023. 6. 29. 15:39

발냄새부터 시작되는 무좀균 제거

목차

       발 에는 25만 개 정도에 땀샘이 있습니다. 밀폐되고 균이 계속 있는 신발을 신고 있으면 곰팡이 균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균 때문에 발냄새도 나고 무좀도 발생하게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 발냄새부터 시작해서 무좀균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보가 마음에 드신다면 링크를 통해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발에 있는 무좀균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발만 관리 해서는 안됩니다. 발과 신발을 동시에 관리해야 합니다. 그래서 무좀균을 제거하는 동안에는 샌들이나 슬리퍼를 신기를 권장합니다. 업무상 샌들이나 슬리퍼를 신고 다니기 힘드신 분들은 이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CT오일

     MCT오일 코코넛 오일입니다. 이 오일은 무색무취 천연 항바이러스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샤워 후 외출 전에 발에 가볍게 발라주시면 무좀균이 서식하기 힘들 겁니다. 금액도 얼마 하지 않으니 발크림 바른 다고 생각 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신발 건조기 사용하기

     옷은 매일 세탁하지만 신발은 매일 세탁하기 힘듭니다. 여름은 덥고 습해서, 겨울은 춥기 때문에 신발이 두꺼워서 발에 땀이 발생하고 신발이 습해집니다. 신발관리를 해야 무좀균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무좀균 제거

     

     신발에 양파나 실리카 겔 넣기

     신발 건조기를 사용후 신발 보관 시 신발안에 양파와 실리카겔을 넣어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양파는 천연 항바이러스 성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실리카겔은 신발에 조금 남아 있는 수분들을 제거하여 무좀균이 서식하기 힘든 환경으로 만들어 줍니다.

     

     미생물 제거 스프레이

     오래된 신발에는 이미 무좀균이 많이 서식하고 있을 겁니다. 왜만 하면 버리시길 추천드리며 버리기 힘드시면 미생물 제거 스프레이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